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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양식] 전자계산서 발행 요청 양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5-23
이메일 finance@icros.org

◆ 전자계산서 시행 ◆

2010년부터 법인사업자에 대하여 전자계산서 제도를 의무적으로 시행해야 합니다.
(2009년 12월 31일 국회 본회의 의결)
위와 관련하여 본 학회에서는 계산서 발행 요청시 전자계산서를 발급하여 드리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영수증 처리 방법 ◆
(1) 회원님의 회비(입회비), 논문심사료, 논문게재료는 학회 홈페이지(http://www.icros.org)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가기에서 영수증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영수증 처리가 안되실 경우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Fax 및 E-mail 로 접수하시면 전자계산서를 E-mail 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2) 본 학회에서 시행된 학술대회 또는 워크샵 및 세미나 참석 관련하여 행사장에서 받으신 학술대회 영수증으로 처리가 불가능할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Fax 및 E-mail 로 접수하시면 전자계산서를 E-mail 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세법상 30,000원 까지는 간이영수증 처리가 가능하므로 30,000원 이하의 금액은 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2인이상 합산 금액이 30,000원 이상일 경우 합산하여 계산서를 1장으로 발행 가능하오니 신청시 양식에 자세히 기재 부탁 드립니다.)

2010년부터는 전자계산서 발행분이 국세청으로 자동 전송되오니 유념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 의 사 항 ◆

(1) 학회에 납부일자 1개월 이내에 신청하셔야 됩니다. (1개월 전, 1개월 후 날짜로 발행 불가능 합니다.)

(2) 기발행된 계산서에 수정발행 및 삭제요청은 1개월 이내에 하여야 됩니다.

(3) 단순 영수증 보관용도로 전자계산서를 사용하시면 안되며 계산서 수취시 세무신고를 위하여 회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계산서 수취시 국세청 자동 전송)

(4) 회비, 심사료, 게재료, 등록비 등 신용카드로(개인/법인) 결제시 계산서 신청이 안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무통장 입금 / 현금결재시에만 발행 가능)
* 신용카드 결재시 국세청으로 자동신고되오니 중복으로 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 신용카드 결재자는 카드매출전표를 영수증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전자계산서 메일 승인시 즉시 출력하여 세무 담당 직원에게 꼭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계산서 메일 수신 후 5일이내 미승인된 계산서도 국세청으로 자동전송 됩니다. 전자계산서를 신청하실 때에는 국세청 자동신고를 감안하시어 미리 신청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어로봇시스템학회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 백선희 사원
- 전화: 02-6949-5801(내선 0번)
- 이메일: finance@icros.org

첨부파일 [양식]계산서 발행 요청_ICROS.hwp